계측기의 신뢰도를 장기간 유지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업용계측장비 유지보수프로그램

#측색계 #코니카미놀타계측기 # 유지보수

구입하신 장비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장비의 정기 점검, 청소, 교정으로 틀어지는 데이터를 사전에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은 유지보수 프로그램 신청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지보수 프로그램이란?

구입하신 장비를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3년동안 1년에 한 번씩 본사에서 진행하는 검교정을 통해 틀어지는 데이터를 사전에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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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계약의 장점

놓치기 쉬운 작은 결함을 자주 점검하여 장기적·지속적으로 장비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맡기신 제품은 기본적으로 약 2주간의 점검 기간이 있습니다.

트레이서빌리티를 설정한 품질보증 체계에 따라 정기 점검·교정을 실시 하고 교정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국제 규격(ISO 9000 시리즈)에 의한 품질관리 및 품질 보증에 대한 국가표준 (국가기관의 표준)간의 트레이 서빌리티를 보증합니다.

유지 보수 기간의 비용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비가 기본적으로 발생하지 않으므로 예산 관리가 용이합니다.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은 제외합니다.

계약 기간 동안 점검·교정의 안내와 계약 종료 시기 및 업데이트 시기에 안내를 실시합니다.

02

유지보수 계약서비스

3년동안 1년에 1회 점검·교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검 교정 후의Inspection Certification을 발행합니다.

점검·교정 실적을 관리하고 안내합니다.

03

유지보수의 필요성

고성능 제품이라도 장기간 사용에 따른 제품 노후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사용환경과 사용빈도 등 다양한 성능 저하의 요인이 있습니다. 점검을 받지 않고 장기간 사용하면 제품의 상태가 아래와 같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측정값이 기준 사양을 벗어나 부품을 교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동차도 안전과 안심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듯이, 계측기도 동일하게 주기적인 점검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광측색계의 사용예 적분구 유닛의 내부(시료 표면에 균일한 빛을 조사하는데 필요한 부품)│

신제품 상태

사용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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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효과

ISO9001인증에 따른 환경에서 점검·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또는 해외 표준과 트레이서빌 리티를 품질 체제에 따른 정기 점검·교정을 실시하고, Inspection Certification을 발행합니다. 제품의 품질유지 및 관리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1. 점검교정 시간 최소화

계약 정보를 반영한 계약, 이력 관리를 통해 절차에 따른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장기간의 서포트

서비스 종료기간까지 일정 안내 및 지원을 드립니다.

05

유지보수 계약의 장점

오랜기간 전세계적으로 쌓아온 서비스 기술은, 전담 엔지니어가 각 제품의 상태에 따라 최적의 상태로 점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예방 조치에 따라 고장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 기기 교정

기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측정값을 교정(조정)합니다.

2.제품 내부확인

제품 내부의 상태를 확인하고 분해, 청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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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구매 고객 유지보수 계약 신청절차

1. 대리점으로 유지보수 신청서 접수합니다.

2. 대리점은 코니카미놀타 본사에 유지보수신청서 접수

3. 코니카미놀타 본사에서 신청완료 서류가 나옵니다.

4. 고객에게 유지보수 약정서/유지보수 씰을 전달합니다.

계약 후에는 다음 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지보수 약정서는 소중히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송부드린 계약 스티커는 장비의 보기 쉬운 위치에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기간은 「점검 ・ 교정의 안내」를 당사에서 전달드립니다만, 점검 신청은 고객의 희망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가급적으로 계약 종료일의 1~2 개월 전에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종료 3개월 전에 되도록 안내를 받을수 있도록 하지만 예산 관리 및 갱신은 고객의 선택 사항이므로 계약 기간을 별도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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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구매고객(구입후 1년이상 사용고객) 유지보수 계약 신청절차

1. 대리점에 접수

신청할 제품 및 일정을 대리점에 신청하여 제품을 전달하여 주세요.

2. 코니카미놀타에 접수 전달

대리점 접수

3. 코니카미놀타 창구접수

신청한 제품이 서비스 창구에 접수되면

의뢰에 따라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유지보수 상세 내용보러가기(PDF)

*3년 유지보수 (코니카미놀타 검교정 및 램프교체)

코니카미놀타 유지보수프로그램

서울지사 : 02-474-2766 / 부산지사 : 051-505-3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