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측기의 신뢰도를 장기간 유지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업용계측장비 유지보수프로그램

#측색계 #코니카미놀타계측기 # 유지보수

구입하신 장비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장비의 정기 점검, 청소, 교정으로 틀어지는 데이터를 사전에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은 유지보수 프로그램 신청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지보수 프로그램이란?

구입하신 장비를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3년동안 1년에 한 번씩 본사에서 진행하는 검교정을 통해 틀어지는 데이터를 사전에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01

유지보수계약의 장점

놓치기 쉬운 작은 결함을 자주 점검하여 장기적·지속적으로 장비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맡기신 제품은 기본적으로 약 2주간의 점검 기간이 있습니다.

트레이서빌리티를 설정한 품질보증 체계에 따라 정기 점검·교정을 실시 하고 교정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국제 규격(ISO 9000 시리즈)에 의한 품질관리 및 품질 보증에 대한 국가표준 (국가기관의 표준)간의 트레이 서빌리티를 보증합니다.

유지 보수 기간의 비용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비가 기본적으로 발생하지 않으므로 예산 관리가 용이합니다.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은 제외합니다.

계약 기간 동안 점검·교정의 안내와 계약 종료 시기 및 업데이트 시기에 안내를 실시합니다.

02

유지보수 계약서비스

3년동안 1년에 1회 점검·교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검 교정 후의Inspection Certification을 발행합니다.

점검·교정 실적을 관리하고 안내합니다.

03

유지보수의 필요성

고성능 제품이라도 장기간 사용에 따른 제품 노후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사용환경과 사용빈도 등 다양한 성능 저하의 요인이 있습니다. 점검을 받지 않고 장기간 사용하면 제품의 상태가 아래와 같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측정값이 기준 사양을 벗어나 부품을 교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동차도 안전과 안심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듯이, 계측기도 동일하게 주기적인 점검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광측색계의 사용예 적분구 유닛의 내부(시료 표면에 균일한 빛을 조사하는데 필요한 부품)│

신제품 상태

사용후

04

유지보수 효과

ISO9001인증에 따른 환경에서 점검·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또는 해외 표준과 트레이서빌 리티를 품질 체제에 따른 정기 점검·교정을 실시하고, Inspection Certification을 발행합니다. 제품의 품질유지 및 관리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1. 점검교정 시간 최소화

계약 정보를 반영한 계약, 이력 관리를 통해 절차에 따른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장기간의 서포트

서비스 종료기간까지 일정 안내 및 지원을 드립니다.

05

유지보수 계약의 장점

오랜기간 전세계적으로 쌓아온 서비스 기술은, 전담 엔지니어가 각 제품의 상태에 따라 최적의 상태로 점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예방 조치에 따라 고장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 기기 교정

기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측정값을 교정(조정)합니다.

2.제품 내부확인

제품 내부의 상태를 확인하고 분해, 청소합니다.

06

신규 구매 고객 유지보수 계약 신청절차

1. 대리점으로 유지보수 신청서 접수합니다.

2. 대리점은 코니카미놀타 본사에 유지보수신청서 접수

3. 코니카미놀타 본사에서 신청완료 서류가 나옵니다.

4. 고객에게 유지보수 약정서/유지보수 씰을 전달합니다.

계약 후에는 다음 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지보수 약정서는 소중히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송부드린 계약 스티커는 장비의 보기 쉬운 위치에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기간은 「점검 ・ 교정의 안내」를 당사에서 전달드립니다만, 점검 신청은 고객의 희망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가급적으로 계약 종료일의 1~2 개월 전에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종료 3개월 전에 되도록 안내를 받을수 있도록 하지만 예산 관리 및 갱신은 고객의 선택 사항이므로 계약 기간을 별도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7

기존 구매고객(구입후 1년이상 사용고객) 유지보수 계약 신청절차

1. 대리점에 접수

신청할 제품 및 일정을 대리점에 신청하여 제품을 전달하여 주세요.

2. 코니카미놀타에 접수 전달

대리점 접수

3. 코니카미놀타 창구접수

신청한 제품이 서비스 창구에 접수되면

의뢰에 따라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유지보수 상세 내용보러가기(PDF)

*3년 유지보수 (코니카미놀타 검교정 및 램프교체)

코니카미놀타 유지보수프로그램

서울지사 : 02-474-2766 / 부산지사 : 051-505-3497

floating-button-img